안녕하세요

딸딸 마마입니다

 

새로 나온 후렌치파이 초코맛을 먹어보았어요

요즘 각종 SNS에서 많이 보이더라고요

오늘 마트에 갔더니 어쩜 과자코너에 맛 별로 딱 눈에 띄더라고요

 

후렌치파이가 2+1에 판매하길래 사보았답니다

한 상자에 3,040원이었어요

 

후렌치파이는 딸기맛, 사과맛이 있어요 저는 항상 딸기맛만 먹어 봤었는데,

신제품 초코스프레드맛을 또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죠.

초콜릿 과자는 무엇이든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하는 편이라 후렌치파이 초코맛은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구매해보았어요

 

후렌치파이 초코스프레드

 

64겹의 파이 위에 달콤한 초코크림이 가득!

이라는 문구에 반해서 구매했답니다

정말 달콤한 초코크림이 가득할까요

한 박스에 15개가 들어있어요

 

국내 판매 1위 과자랍니다. 저는 사 먹어본지가 오래돼서 몰랐네요

정말 어렸을 때 먹어보고, 최근에 딸기맛을 한번 먹어봤었어요

 

 

 

이렇게 하나씩 개별 포장되어 들어있어요. 포장지 또한 초코초코 합니다

포장지가 또 저를 기대하게 만들더라고요

후렌치파이가 잘 부서지는 과자라 이렇게 봉지로만 가지고 다니시면 가루만 남을 수 도 있어요

 

후렌치파이가 먹을 때 좀 가루가 많이 떨어져서 잘 안 사 먹는 과자 중 하나이긴 한데요

어릴 때 가루 흘린다고 엄마께 혼났던 기억이 납니다. 엄마가 되니 저도 혼내고 있더라고요

 

후렌치 파이 그래도 한 번씩 먹으면 맛있답니다. 파이의 겹겹이 느껴지는 식감 또한 색다른 과자 느낌이죠

 

 

초코가 생각보다 가득은 아니더라고요

달달한 파이 위에 달달한 초코라니 기대를 가지고 먹어보았습니다

 

초코가 누텔라 초코맛이 나요

초코에서 땅콩 맛이 나길래 보니 정말 땅콩버터가 첨가되어있네요

제가 생각했던 초코의 맛은 아니였답니다

혹시나 땅콩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식감도 후렌치파이의 특징이 딸기잼이 올라가서 쨈 부분은 한입 베었을 때

쫀득거리는 식감에 쨈이 치아에 달라붙기도 하는데, 

이건 딸기맛과는 다른 식감이랍니다

생각보다 제가 좋아하는 초코의 맛은 아니더라고요

누텔라 초코 맛이 나긴 나는데, 그것보단 땅콩버터 향이 더 강한 것 같아요

 

땅콩버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먹다 보니 맛은 있네요

후렌치파이의 색다른 맛이랍니다.

딸기맛만 먹어봤는데, 사과맛도 있어요

 

항상 딸기맛 후렌치파이의 쨈 맛으로 가운데만 남겨놨다가 마지막에 쨈 발라있는 부분만 먹곤 했었는데,

오랜만에 추억의 후렌치파이 맛을 보았어요

초코맛은 추억의 후렌치파이의 맛과 조금 거리가 멀긴 하지만

그래도 새로운 맛의 후렌치파이였답니다

 

위에 초코가 더 많이 발렸으면 하네요. 딸기맛도 너무 조금 발려있어서 아쉬워요

제 개인적인 입맛은 초코맛보단 역시 후렌치파이의 오리지널인 딸기맛이 더 맛있어요 :)

 

후렌치파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궁금하니까 그래도 한번 드셔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