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딸딸 마마입니다

 

코로 나인 요즘 어디 다니는 게 조심스러워서 자제하는 편이기는 한데,

아이들이 여름도 되고 물놀이를 너무 하고 싶어 해서

 

부안에 위치한 수영장 풀빌라 펜션을 다녀왔어요!

 

" 그대 머물다 "

 

부안 풀빌라 펜션 그대 머물다는 객실 안에 바베큐장과 수영장이 함께 있는 독채 펜션이에요

아주 제가 제일 좋아하는 펜션 타입이랍니다!

여기는 독채도 3채만 있어서, 사람들도 북적이지 않고, 정해진 인원만 딱 받아서

정말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단독 3채가 있어서, 아담하고, 조용하고 정말 마음에 쏙 들었어요

단정히 정돈된 마당이 깔끔했답니다.

사장님들도 참 친절했어요!

 

 

저희는 두 번째 방에 1박을 하였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보인답니다

 

보통 펜션 예약할 때 사진만 보고 예약하니까

막상 가보면 좁고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넓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침대도 더블사이즈 두 개가 있어서 넓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최대 6인 객실이랍니다.

 

 

 

오자마자 침대부터 눕는 우리 공주

짐을 풀고 사진을 찍은 터라 예쁘게는 나오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정말 깔끔한 펜션이었어요

깔끔쟁이인 딸딸 마마에게 제격인 펜션이랍니다!

 

이 문을 열면 화장실, 샤워실, 세면대 그리고 저희 아이들이 제일 기대했던

수영장이 있어요!

 

 

수영장 깊이가 생각보다 깊었어요!

아이들 구명조끼와 튜브는 필수랍니다

레일이 길지는 않지만, 어린아이들 놀기에는 딱이었어요

아침에 눈떠서도 물놀이를 했답니다.

 

온수풀장인데, 시간이 지나면서 식더라고요

온수를 추가하시려면 금액을 더 지불하셔야 하는데,

수영장이 생각보다 따뜻해서 그런지, 굳이 온수 물이 아니어도

신나게 물놀이를 했답니다

 

락스 냄새가 강하게 났는데, 이게 소독약 냄새인가 봐요

막 몸이 가렵거나 눈이 따갑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부엌 쪽으로 가시면 바베큐장이 연결돼있어요!

여름이라 더워서 밖에서 바비큐 시설은 이용하기 힘들었지만

고기를 구워주면 

안에서 시원하게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참 깨끗한 펜션 같아요

바베큐장도 깔끔해서, 사용하기 너무 좋더라고요

가스그릴이랍니다. 처음에 사장님이 사용방법을 친절하게 알려주시니

사용하기 어렵지 않아요

 

분리수거하는 곳도 마련되어있어서 그런지 분리수거를 하면서 쓰레기를 버리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이 깔끔하게 사용했던 것 같아요

 

 

밤이 되니 바베큐장이 선선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야식은 바베큐장에서! 간단하게 즐겼어요

블루투스 스피커 필수랍니다

잔잔한 음악과 분위기 내기 딱 좋아요

 

 

참고로!

그대 머물다는 예약된 인원만 받습니다. 예약된 인원 외에는 이용이 불가능하다니

참고해주세요

 

밤에 나와보니 조명이 많지는 않았어요

조명을 더 해놨으면 펜션이 더 예뻤을 것 같은데, 조금 아쉽더라고요

 

 

조용한 동네라 더욱이 좋았답니다.

 

 

퇴실하기 전 아쉬운 마음에 펜션을 둘러보았어요

뒷마당을 예쁘게 꾸며놓으셨더라고요

간간히 보이는 포토존과 예쁜 사진들을 남기고

떠났답니다

 

 

부안 수영장 풀빌라 펜션으로 그대 머물다 강추! 합니다

가족끼리 간단한 물놀이도 즐길 수 있고

독채라 우리끼리라는 느낌을 받아서 더욱이 좋았어요

 

다음에 한번 더 가려고요 :)!

 

+ Recent posts